엔트리파워볼 픽 엔트리파워키노사다리 파워사다리단톡방 토토사다리 하는법
계좌 관련 문제가 발생 시 사용하시는 동행복권 파워볼 모든 계좌에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계좌를 분리해서 사용해 주시기 바라며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해당 회차의 결과를 수동으로 처리합니다.
회원은 결과가 바뀌었다고 하더라도 이를 받아드려야 하며,
받아들이지 않을 시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 있지 않습니다.
그 블럭에는 해당시간에 EOS 코인을 주고받은 모든 유저들의 정보가 담겨져 있습니다. 누가 누구에게, 얼마를,
몇시에 보내는지를 처음부터 끝까지 저장합니다.
전 세계의 슈퍼컴퓨터를 모아도 몇 년이 걸릴 뿐만 아니라, 그 중에서 정확한 값을 찾을수도 없습니다.
결과로 나온 블록값/트랜지션값을 SHA-256 암호화 툴을 이용해 암호화 하였습니다.
암호화를 해서 숫자값을 구하는 과정은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필요없이 계산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부정을 저지르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유저분들께서 ,
배팅회차의 블럭값을 조회해서 결과값으로 다시 산출해 보셔야 합니다.
가입일이 이오스 파워볼 오픈 이후이신 분들 중 승률이 평균과 너무 차이나게 좋은 분들의 베팅내역을 살펴봐서,
해당 회차에 부정이 있는지 없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해쉬값은 생성될때마다 완전히 랜덤으로 생성되는 값이기 때문에 예측이나 조작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사견이지만, 결과값 추첨을 위해 사용하는 두가지 변수 중
블럭넘버는 매 0.5초마다 생성되는 값이기 때문에 예측이 가능하기도 하고,예측은 커녕 어림짐작도 불가능한 완전 난수 방식으로 변경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블럭넘버의 해쉬값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가? 또는 조작할 수 있는가? ” 같은 의문을 가지신다면,
블럭체인이 생성되는 원리를 파악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장줄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배팅하기 위해서는 홀 또는 짝이 5개까지 나왔다면 그때 배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똑같은 값이 5개 이상 나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홀홀홀홀홀’이 해당되겠죠.
장줄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배팅하기 위해서는 홀 또는 짝이 5개까지 나왔다면 그때 배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한가지만 골라서 배팅하라
‘홀/짝’게임에서 홀, 짝 중 어느 결과든 하나만 골라서 쭉 배팅을 하게 되면 돈을 잃을 파워볼 확률을 가장 줄일 수 있습니다.
패턴이 읽혀지는 순간 높은 금액을 배팅하게 된다면 승률이 좋지 않아도 충분히 큰 수익을 얻게 됩니다.
지금까지 파워사다리 필승법을 차근차근 알아보았습니다.
오래 동안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더 유리한 배팅 방법이나 패턴 해석 방법을 습득하셔야 운에 맡기는 방법보다는
결과값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어 많은 금액을 배팅하여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정보교류가 가능한 파워볼사이트를 찾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작은 표본으로는 통계물리학이 아무 효과가 없다는 점에서 다 같을 것입니다.
파워볼을 알고 계십니까?
현재 통계물리학 복잡계 네트워크를 해외에서 전공하고 있습니다.
택배 기사의 최단 경로 문제, 같은 원리를 사용하는 알파고 알고리즘 등을 공부중 입니다.
바둑의 경우 로또보다도 더 많은 경우의 수가 존재합니다. 때문에, 영원히 사람의 영역에만 존재할 줄 알았던 바둑.
그러나, 알파고는 인간을 꺾었고, 그 비결은 모든 경우의수를 생각하는 것이 아닌,
무작위로 추출하여 그 중 가장 승산이 높은 방법을 택하는 것이었습니다.
파워볼 투자의 중요 포인트 중 하나는 꾸준한 자금 관리입니다.
절대 보유하고 있는 자산 모두를 투자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커피,담배,술,불필요한 쇼핑 등 낭비되는 돈을 아껴서 해야 합니다.
이를 몬테카를로 트리탐색 이라고 합니다.
먼저 파싱을 통해 이 방대한 데이터들을 축적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학교에서 배운 알고리즘을 토대로 전체 출현 갯수, 출현 패턴, 최근 출현 빈도 패턴,
일별 패턴, 회차별 출현 패턴등에 최적의 밀도를 부여해서 바로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을 예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확률은 그리 만만한 상대가 아닙니다.
초반에 적게 나왔다면 후반에는 나올 확률이 높은, 스스로 모순된 개념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베픽 분석기의 결과와 파워볼의 결과를 매치해보면서 확률게임이 정말 어렵다고 느꼈습니다.